메이저놀이터 에서 다같이 즐기자!

스포츠티비 시네스포츠

메이저놀이터 에서 다같이 즐기자!

안녕하세요 시네스포츠 입니다. 여러분은 로그인없는 스포츠티비를 찾고 계신가요? 그러면 여기서 바로 즐길수 있습니다. 메이저놀이터 에서 무료로 즐기자!

스포츠티비 시네스포츠

전국 스포츠티비 무료로 시청하자!

강원도, 부산 여행 찍고!제주여행!비가 올까 조마조마가기전날까지 아기가 아플까 조마조마가서 수족구 옮아오면 어쩌지 조마조마그다지 가볍지않은 마음으로 출발!아기 짐은 또 왜이리많은지 수하물15로까지 그 이상은 추가요금..딱! 14.5키로?? 비행기 탑승 바로 전 이유식 냠냠이륙할 때 분유 냠냠앞 좌석 횽아랑 장난도 치다가 엄마 품에서 코 잠자는 여유까지??순탄한 첫 비행??비행기 한시간 지연되는 바람에 계획이 와르르ㅠㅠ도착해서 김녕 해변 들려서 예쁘게 사진 한장 남기고바로 서귀포로 넘어와 숙소 체크인!아주 햇빛 쨍쨍이던 제주시와 다르게 서귀포는 여행하는 3일내내 비와 먹구름과 안개 콜라보..???♂?아무튼 숙소는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된 곳루프탑 수영장 무료, 조식 포함한 오션뷰 패밀리 트윈룸(더블1 싱글1) 2박 가격이 매우 저렴, 침구 깨끗! 종류 다양하고 맛도 좋은 조식이런것들 때문에 초이스하게된 숙소??블로그 맛집은 거의 거르는편인데 너무 모르는 곳이라 어쩔수 없이 블로그에 많이 올라온 횟집을 찾아갔더니
역시나 줄이 줄이~~~대박 ㅠㅠ아기도 배가고파 칭얼칭얼서귀포항 바로 앞에 있는 횟집 아무곳이나 들어감!2인 알뜰코스 10만원음 날 날씨가 역시나 우중충??그래도 비는 안오니까 조식 후딱 먹고 루프탑 수영장으로!아기는 추울까봐 발만 첨벙첨벙새로 산 아기 수영복은 택도 못떼보고 그대로 다시 가져왔..???♂?까멜리아힐 가는 길..입구까지 갔다가 안개? 때문에 바로 앞에 있는 나무도 안보이는상황이라서 돌아나옴계획에 없던 아쿠아플라넷으로 고고!네비가 길을 잘못알려줬는지 제주시로 한바퀴 빙- 돌아서 가는데거짓말처럼 제주시는 날씨가 너무너무x10000 좋았음 ㅠㅠ서귀포만 왜구래?아쿠아플라넷 가는 길에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원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함종합권으로 예매해서 공연이 너무 보고싶었는데큰 음악 소리와 마이크 목소리때문에 소리에 매우 예민한 우리 애기 또 자지러지게 울기 시작 ㅠㅠ 결국 못보고 나옴그래도 물고기들 많이 보고 아기가 좋아함! 밖으로 나오면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딱 보임저녁은 흑돼지 냠냠모듬 58000원? 기억은 안나지만 5만 얼마였음3인분 양쯤되는것같음김치찌개도 시켰는데 찌개는…별로?????♀?이틀 내내 너무 맛있었던 조식바다 보며 먹는 조식 더 꿀맛??앞에서 말했듯이 종류가 꽤 다양하고 맛도 진짜 좋았음소세지도 흑돼지소세지! ㅋㅋㅋㅋ조식에서 빠질 수없는 스크램블도 ????연어도 냉동이 아니라 신선하고 비리지도않고 상태 너무 좋았음사진만 보고 반신반의였는데진짜 의외로 퀄리티 짱짱빵 종류, 잼 종류, 씨리얼 종류 다양했고 아이들 먹기에도 좋은 메뉴들이였음아이들 식기도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음가격대비 진짜 만족스러움유모차 끌고다니기에는 길이 고르지못해서 다들 추천을 안해줬지만 지나가는길에 사려니숲길 써있는걸 보니 그냥 지나칠수없었음우리 아기도 아직 어리지만 더 많이 어린아기는 유모차 절대 놉!!??

스포츠티비 시네스포츠

애기 있어도 편안하게 즐길수있는 스포츠티비 !

디럭스 유모차 가져갔지만 매우 덜컹거림나무 숲 사이로 평평한 길이 만들어져있긴 함굳이 간다면 아기띠 추천나무 냄새 진짜 좋고울창한 나무들 사이에 있으니까 맑은공기 그대로 다 느껴짐??아기랑 여행은 계획대로 이루어지지않아서당황스럽고 힘들지만다음에 다시 간다면 더 알차게 보낼수있을듯??2박3일 짧은 여행이였지만아기랑 함께여서 뭔가 더 꽉찬 여행이였음??아기 준비물: 여벌옷 넉넉하게, 실내복 넉넉하게, 얇은 긴팔 셔츠1, 수영복, 비치타올, 기저귀 반팩, 방수기저귀2장, 애착이불, 블랭킷2, 아기띠, 유모차, 유모차선풍기비상약(해열제, 해열시트, 모기퇴치제), 체온계, 유산균3스틱이유식 하루 세끼 3일치(메똔느 용기에 소분, 냉동 후 보냉백에 아이스팩 두개 넣어 캐리어에 꽁꽁! 실온보관 가능한 시판 이유식은 보관도 편하고 먹이기도 편하지만 엄마 고집으로 먹이고싶지않아서 늘 먹이는 아가밥상에서 미리 넉넉하게 주문해서 가져감????) 떡뻥2봉지, 아넬라 퓨레 3개(변 대비 거버 푸룬퓨레1개)분유(일회용 분유 지퍼백에 3일치), 일회용 젖병, 젖꼭지4개, 젖꼭지케이스, 보온병, 공갈쪽쪽이2개, 쪽쪽이클립, 이유식 스푼2개, 퓨레 먹일 스푼(베라 스푼 여러개), 젖병세정제, 젖꼭지솔, 아기 장난감(사운드북 포함 요즘 좋아하는것들 몇개), 손수건, 물티슈2팩, 구강티슈, 위생봉투 여러개(기저귀 버릴용도)비행기 아기는 무료이지만 확인 위해 등본 꼭 필요!유모차는 미리 수하물로 보내지않고 탑승 바로전에 수하물로 부탁하면 직원분이 수하물로 넣어주고 아기 동반이라 제일 먼저 탑승할 수있게 배려해주심 (휴대용 없어서 쓰던 디럭스 가져가서 탑승 바로 전 수하물로 보냄 따로 포장 안함 오염이나 파손 전혀 없었음)*렌트카 추천!!!!!!평화 렌트카 추천드려다른 업체들 보니 보통 픽업 버스를 이용해야해서 오고 가고 대기시간이 있는데평화렌트카는 제주 도착하자마자 연락 드리면 카니발로 데리러오셔서 바로 렌트카 사무실로 고고합니다공항과 거리도 멀지않아요특히 아기 동반일 경우 대기시간 10분이더라도 무척 힘들죠ㅠㅠ그리고 반납할때도 반납하고서 픽업 차량 대기 시간없이 바로 카니발로 공항 앞까지 데려다주셨어요 요즘 하도 양아치같은 업체들이 많아서 엄청 걱정했었는데 좋은 업체 만나서 다행이였어요 ㅋㅋㅋㅋㅋ아기 카시트도 같이 문의하면 바로 업체로 연결해주셔서 원하는 모델로 예약해두면 렌트차량에 미리 장착해주셔서 편해요

끝내 아쉬워 뒤를 돌아보자, 마을로 이어져있는 돌담길과 온천마을의 풍경이 우리를 배웅하듯 눈앞에 펼쳐져있다.[아린이: 저기…세은아][응?][아린이: 세은이는…]아린이가 음을 멈추고 나를 불러세웠다.뒤돌아보니, 아린이가 진지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다.하고싶은 말이 있지만, 고민하는듯 흑진주를 장식해 놓은듯한 예쁜 눈이 떨리고있다.그렇게 한참을 고민하는듯한 아린이가 쓴웃음을 지으며 이내 포기하고는 고개를 살며시 저었다. [아린이: …역시 아무것도 아니야.]슬픈듯한 목소리로 말하는 아린이가 자신의 감정을 감추는듯 억지로 웃었다.

[아린이: 다음에도…같이 여행가도 돼..?][물론이지, 다음에도 다같이 오는거야.][아린이: 응..그걸로 됐어]그렇게 납득했다는듯 나를 앞질러 일행이 있는 여우문으로 뛰어간다.후련하다는듯한 표정으로 아린이가 웃음소리를 내며 내게 말하였다. [아린이: 다들 기다리고있어! 얼른 가자, 세은아!][아, 응. 같이가!!]차가운 겨울바람이 귓가을 스쳐지나간다.우리의 겨울여행은 그렇게 끝이 났다.